상단영역

본문영역

  • 창업
  • 입력 2014.12.19 14:22
  • 수정 2024.04.25 10:33

‘원할머니보쌈·족발’, 27일 부산 외식창업 입지분석 무료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3시 부산역 회의실 비즈니스룸 103호 성공창업특강
영남지역 특성에 맞는 외식 점포 상권 및 입지분석 방법 공개
7가지 성공창업비법…“40여년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 전수”

▲(사진제공:원앤원)
▲(사진제공: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www.bossam.co.kr)’이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전환자를 대상으로 27일 오후 3시 부산역 회의실 비즈니스룸 103호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성공창업특강’을 실시, 외식점포 상권 및 입지분석 노하우를 전수한다.

10월부터 예비 창업자들에게 외식 프랜차이즈 성공창업특강을 진행해온 ‘원할머니보쌈·족발’이 그 동안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부산에서도 실시하게 됐다. 이번 특강에서는 부산 등 영남지역 특성에 맞는 외식 점포 상권 및 입지분석 노하우를 전수한다.

최기만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은 “지방 외식 창업자들의 경우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창업 정보를 얻기가 매우 어렵다”며, “특히 점포 창업의 경우 상권에 맞게 점포를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상권 및 입지 분석과정을 충분히 거쳐야 하는데, 이에 대한 정보나 스킬이 많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 다수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원앤원주식회사의 전문적인 사업 노하우를 전수, 부산을 비롯한 영남지역 예비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성공창업특강은 최기만 원앤원(주) 성공창업지원센터장이 지난 15년 동안 외식 업계에서 생생하게 경험한 사례와 이론을 바탕으로 진행한다. 변화가 빠른 외식시장의 최근 트렌드, 개인 창업의 준비와 어려움, 상권 및 입지선정 방법, 7가지 성공창업 비법 등 외식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내용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청계8가 황학동의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 ‘원할머니보쌈·족발’을 국내 대표 보쌈 브랜드로 키우고, 제2브랜드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원앤원주식회사’의 40여년 외식사업 전문 노하우를 더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원앤원주식회사’ 홈페이지(www.wonandwo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408-20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전예약은 필수.

한편, 원앤원(주)는 12월 4일 오후 3시 서울 강남역 공간더하기에서 수도권 성공창업특강을 실시한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