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유아
  • 입력 2014.12.19 14:11
  • 수정 2024.03.29 21:57

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 베이비 모델 컨테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저귀, 분유 등 베이비 생필품 기획전과 출산 및 돌, 백일 선물 특가전도 열려

▲(사진제공:트라이씨클)
▲(사진제공:트라이씨클)

유아동 종합몰 ‘보리보리’가 보리 베이비 모델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베이비 모델 컨테스트는 24개월 이하 아이들을 대상으로 11월 한달 간 신청을 받아 선발이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되면 보리보리 모델로 6개월 간 활동이 가능하며, 베일리수 스튜디오 가족사진 촬영권과 BMW 미니쿠퍼 푸쉬카, 치코 유아 식탁의자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보리보리는 매달 보리모델 선발대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유아부터 아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의 참여를 통해 운영되었으며,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73회를 맞이했다.

또한 SBS 예능 붕어빵에서 ‘리틀 이민정’으로 불리는 터키 출신 일레이나(보리모델 30회)와, 인형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일라이다(보리모델 45회) 자매도 일전에 보리보리 모델에 선정되었던 경험이 있었으며, 현재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보리 모델 선발대회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점점 더 발전되는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보리보리에서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세제 등의 베이비 생필품의 다양한 아이템 기획전과 출산 선물이나 돌, 백일 선물들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줄 선물 솔루션 기획전도 함께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