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유아
  • 입력 2013.09.06 16:03
  • 수정 2024.04.26 06:56

최민수 충격 고백 “내가 산으로 들어간 이유, 자살하려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수
▲최민수

배우 최민수가 한 때 자살 결심을 했다는 충격 고백을 했다.

최민수는 TV조선 ‘연예해부 여기자 삼총사가 간다’와 인터뷰에서 2008년 노인 폭행 사건 이후 산으로 들어가 칩거 생활을 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당시 쏟아지는 비난과 풀리지 않는 오해 때문에 극단적인 결심을 하면서까지 자존심을 지키고 싶었던 심정을 담담히 전하며 당시 상황을 회고했다.

특히 최민수는 “사실 산으로 들어가 다시는 내려오지 않으려고 했다”며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하며 “솔직히 얘기하면 자살하려고 했다”는 충격적인 얘기까지 털어놓았다.

이어 무혐의 판결을 받았음에도 기자회견장에서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한 이유에 대해서는 “무혐의 판결을 받았지만 상대방이 노인이었기에 억울하다고 말할 수 없었다. 변명하지 않고 짊어지고 가려고 했다. 그 당시 누구라도 그런 상황에서 쉽게 벗어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드라마 ‘모래시계’로 인연을 맺었던 故 김종학 PD의 자살에 대해서도 “아직 마음의 정리가 되지 않았다”며 착잡한 심경을 비추기도 했다. 故 김종학PD의 자살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도 잘 모르겠다. 세간에 알려진 이유가 정말 전부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고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밖에도 최민수는 부친이자 배우인 최무룡의 명예 소송 사건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의 이환경 작가를 우연히 만난 일화와 최근 결성한 밴드 36.5씨의 음악 이야기까지 다사다난했던 지난 인생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거침없이 털어놓았다.

배우 최민수의 솔직한 심경을 담은 인터뷰는 6일 저녁 7시 40분 TV조선 ‘여기자 삼총사가 간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